본문 바로가기

꽉 끼는 드로즈 팬티, 이곳 '부작용'?

슈퍼몸신 발행일 : 2023-03-06

드로즈 팬티 부작용

몸에 딱 붙는 '드로즈' 팬티를 즐겨 입는 남성들이 요근래 많습니다. 요새 남성 속옷 트렌드는 단연 드로즈 팬티이기도 하고요. 삼각팬티보다 통풍도 잘되고 몸에 착 밀착되어 몸매 보정 효과도 있기 때문에 많은 남성분들이 선호하는 속옷 디자인입니다. 얇은 바지를 입어도 속옷 자국도 하나도 남지 않는 효과는 덤입니다. 

하지만 드로즈 팬티 착용시 생식기 건강을 생각하신다면 주의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평소 땀이 많거나 피부가 예민하신 분이라면 더욱 주목 부탁드립니다. 


남성 호르몬 생성 억제! 

드로즈 팬티 부작용

드로즈 팬티는 헐렁한 트렁크 팬티에 반해 고환을 상당히 압박합니다. 고환은 압박받게 되면 혈관 온도가 상승하면서 남성 호르몬 생성이 억제되며, 정자를 만드는 대사 과정에 악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그 결과 당연히 정자의 질은 떨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고환은 34도 근처를 유지해야 그 최고의 기능을 발휘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음낭 피부에 주름이 잡혀 있는 이유도 열을 발산시키기 위한 이유 때문입니다. 


습진, 피부병 발생

드로즈 팬티 부작용

가임기 남성 1만 3635명을 대상으로 계절별 정액의 질을 조사했더니, 더운 여름철 정액의 질이 다른 계절보다 현저히 떨어진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역한 냄새를 유발하기도 합니다. 

생식기 주변에는 아포크린 땀샘이 많이 분포되어 있는데, 여기선 지질이나 유기물질이 함께 섞여서 배출됩니다. 바람이 잘 통하지 않고 제때 제때 통풍이나 건조되지 않는다면 세균에 의해 변질되어 고약한 악취를 풍기게 됩니다. 


고환 염증시에는 효과 탁월 

드로즈 팬티 부작용

하지만 드로즈 팬티가 무조건 나쁜 것만은 아닙니다. 삼각팬티나 드로즈 팬티처럼 피부에 밀착되는 팬티가 도움이 되는 경우도 있는데요. 고환이나 고환 뒤에 붙어있는 부고환에 염증이 생긴 경우입니다. 고환염, 부고환염은 통증이 아주 심한데 꽉 밀착되는 팬티를 입었을 경우에 고환을 들어올리고 잡아주는 형태로 유지하면 통증이 감소되는 효과가 있어 좋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평소 드로즈 팬티, 혹은 밀착되는 삼각 팬티를 즐겨입는 남성분들에게 유용한 건강 정보를 전달해 드렸습니다. 패션도 좋지만 건강도 신경쓰는 하루가 되길 희망합니다. 오늘도 내일도 당신의 건강을 슈퍼몸신이 응원합니다. 항상 '건강길'만 걸으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